2014년 이스라엘... (칼리버-3 훈련 센터)

2019. 5. 17. 05:56: 여행 :/이스라엘

이스라엘 칼리버-3 센터 입구
탄통 재떨이...

이 센터의 글록의 상태는 좀 다양했습니다.

2세대~3세대  해외군, 경에서 사용했던 부품과 신품 등 조합이 상당히 흥미로웠습니다. ㅋㅋㅋㅋ

 

저 당시에는 실총을 처음 조작했기 때문에 

빈총으로 연습을 많이 하니 저렇게 물집이 생기고 결국 벗겨지더라고요 ㅠㅜ

교관의 조언대로 강한 손(?)이 되어

지금은 저 때 보단 훨씬 오래 버팁니다 손이 ㅋㅋㅋ

 

이스라엘제 5.56탄

 

사격장 일부 모습

 

IWI X-95 입니다.

"마이크로 타보" 라고도 불립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맘에 드는 총기입니다.

사용자 배려를 잘 한 총 같네요 ㅎㅎㅎ

불펍 방식은 연습을 좀 하니 그렇게 불편함은 못 느꼈고 ,

오히려 불펍 방식이어서 다루기가 편한 부분도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마이크로 타보 X-95와 메프로라이트 M21 도트사이트

센터가 좀 외진 곳에 있다 보니...   센터 내부에 황금마차(?)가 있습니다.

교관이 사준 아이스크림입니다.

더운 곳에서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크라브마가와 일부 훈련을 같이 했던 교육생들 ㅎㅎㅎ

저 친구들은 캠프로 센터에 와서 좀 오래 머물며 훈련받았습니다. 부럽..!

 

크라브마가 연습은 저 친구들하고 했는데

상당히 힘들었습니다..ㅠㅜ

여기 스파링은 생각보다 강도가 강해서 

한국 돌아와서도 자꾸 생각나네요 ㅠㅜ

 

화기조작 7일코스 수료증
베들레햄에 사는 교관이 가는길에 예루살렘에 데려다 줬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