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TOR제 신형 방한복 상의 (2014년)

2019. 5. 22. 11:38: 의류 :/겨울

 

AVTOR  Digital Flrora winter jacket 

 

AVTOR제 신형 방한복 상의입니다.

지급품과 구성, 모양은 거의 90% 이상 같습니다.

 

충전제가 아주 좋은 물건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굉장히 따뜻하고 튼튼합니다.

막 굴리기 좋네요

ㅎㅎㅎ

소매 부분입니다. BshF제 상의보다 , 좀 더 실용적인 소매 구조입니다.
​내부 입니다. 얇은 후리스 조끼를 탈착 가능합니다.
좌/AVTOR 우/BshF AVTOR제가 패턴 색감이 좀 더 진하군요

 

전체적으로 AVOTOR제품들은 믿을만하군요 ㅎㅎㅎ 


고르카도 그렇고 가격 대비 잘 나오구요.


방한복도 실용성과 비주얼에 적절한 배합으로 정말 매력적인 물건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