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콘텍스 - 알파 그리드 후리스 자켓

2019. 5. 24. 02:53: 의류 :/겨울

Helikon-Tex 

Alpha Grid Fleece

 




헬리콘텍스의 알파 그리드 플리스 재킷입니다. 



예전에 사서 잘 입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ㅎㅎ





헬리콘텍스 플리스나 소프트쉘들이

가격 대비 상당히 편하고 기능이 좋습니다.



보기에도 무난해서 꼭 전술용도 말고도 

아웃도어나 작업용으로도 적합해 보입니다.





플리스가 촉감이 상당히 부드럽고 편합니다.



지퍼 없이 동계내의로 나와도 좋을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



방풍은 당연히 잘 안되구요 ㅋㅋㅋ



소프트쉘이나 하드쉘 같은 외투 안에 입으면 보온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계절 거의 다 입는 활용도가 아주 높은 물건입니다.

요즘엔 밤에 운동할 때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밑단 허리 조임끈은 양쪽에 있습니다.>
<가슴주머니 내부에 이어폰/인이어용 구멍이 있습니다.>
<모든 주머니 내부는 메쉬입니다.>
<목부분은 추운날 지퍼에 턱이 닿지 않게 배려해놓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