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 택티컬 유틸리티 잡 셔츠

2019. 5. 19. 04:02: 의류 :/겨울

5.11 택티컬의 유틸리티 잡 셔츠입니다.



다른 물건들보다 잘 안 알려져 있죠... ㅠㅜ



5.11 택티컬 물건 치고는 가성비가 좋은 물건입니다 ㅎㅎㅎ



디자인이나 색상도 튀지 않고 무난하여 개인적으로 아주 좋네요!





옷이 생각보다 두껍습니다 가을에 샀는데 (10월 말) 



낮에는 입기가 더웠고 , 



밤이나 추운 날은 딱 입기 좋더라고요..



내의를 잘 입으면 초겨울에도 충분히 입을 거 같네요





가슴 쪽 주머니는 내부에 길이별로 벨크로로 나눌 수 있어서 



긴 스마트폰이나 짧은 기타 물건들 모두 넣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어깨에 무전기를 낄 수 있는 작은 홈이 있습니다 , 팬을 넣기에는 좀 짧네요 ㅎㅎㅎ



무전기 달아도 생각보다 처지지 않는 게 신기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