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SRVV 직영 매장 방문 !

2019. 5. 10. 18:11: 여행 :/러시아

 

SRVV 본사 방문


이번엔 훈련 겸 여행겸 모스크바에 들렸습니다.

도시가 크리스마스/연말 준비하느라 치장에 바쁘군요 ㅎㅎㅎ

SURPAT 대행품도 받으러 가고 , 훈련 전날이어서 파우치를 사러

SRVV 매장에 가보았습니다.

 


모스크바 시내랑은 좀 떨어져있습니다 ㅠㅜ

전철로는 근처까지 이동 가능하고

역 주변서 버스나 셔틀로 매장 앞까지 갈 수 있습니다.

 


굉장히 뜬금없는곳에 있는대도 은근 방문객이 있었습니다.

피팅룸 있어서 의류도 입어볼 수 있고 플레이트도 입어 볼 수 있습니다. 

직원이 친절합니다 ㅎㅎㅎ

 

 

아쉬운게 샘플은 많지만 실 재고는 많지 않습니다 ㅠㅜ

특히 작은 사이즈들... 

 



이스라엘에 있다 러시아 오니까 너무 추워서 

외투 적절한거 알아보았는데 다들 사이즈가 없네요 ㅠㅜ

 

 

 

메드베트코보 역에서 버스 타고 도착한 매장 앞!

여기는 또 주변에 그냥 도로밖에 없습니다;;;

 

 

초인종 누르면 문 열어줍니다.

매장이 좀 군장 파는곳 같이 안 생겨서 당황스럽군요;

 

3종류의 SURPAT들...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ㅎㅎㅎ

(SURPAT / SURPAT 3D / SURPAT Savana)

 

할인 품목들

 

SURPAT 뿐만 아니라 멀티캠,에이텍,디지털플로라도 있습니다.

돌아 갈 때는 버스는 아니고 승합차에 같이 타는 택시 비슷한 거 있는데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처음 타보는 시스템의 교통수단이라 좀 신기했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