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SPOSN (SSO) 직영 매장 방문 !

2019. 5. 10. 06:45: 여행 :/러시아

 

 

RED FORCE GEAR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러시아제 전투 장비, 의류 수입 판매

smartstore.naver.com

 

매장들이 생각보다 일찍 닫기 때문에 

SRVV매장을 들리고 바로 반대방향인...

SSO 매장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나마 여긴 메트로도 가깝고 상가 주변에 있네요

첨에 입구 찾느라 고생했습니다 ㅠㅜ

구글 지도와 위치가 살짝 다르군요 

입장하니 직원분들이 살짝 신기해합니다. ㅋㅋㅋㅋ

표정은 무표정이지만 

뭔가 헤매고 있거나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시고 도와줍니다

굿


SSO는 5.11 물건도 조금 팝니다.

비싼 건 마찬가지구요 ㅋㅋㅋ

SSO역시 샘플은 많지만 작은 사이즈는

실재고가 많지 않네요..ㅠㅜ

 


SSO 매장은 패턴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레어한 물건들도 있구요 ! 

사이트에 올려놓지 않는 물건도 조금 있습니다.

역시나 피팅룸 있구요 입어 볼 수 있습니다.

 

 

소련미 넘치는 배경...

매장이 공장단지 안에 있어서 좀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ㅠㅜ

 

 

건물 안에서도 좀 헷갈리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들어가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