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투사격 "센터-T"

2019. 5. 9. 05:00: 여행 :/러시아

 

Russia, Center-T

 

일정 중에 마지막으로 총쏘러 가는 거라 시작 전부터 아쉬웠네요 ㅠㅜ

이번 코스는 주말에 하는 아주 기초적인 화기조작,세이프티,몇가지 포지션 정도 배우는 코스였습니다.

총을 빌리는 사람들도 있었고 가져온 분들도 있었습니다 ㅎㅎㅎ

 



장소는 모스크바 외곽에 애국자 공원 안 사격장에서 진행하고요.

 

(80 사로 이상 있다고 합니다.. 진짜 엄청 넓습니다..)


공원이라고는 하는대 뭔가 무기 연구소? 같은 느낌도 들구요...
(엄청 큽니다)

 

 


대부분의 공개적인 군 행사는 이곳에서 한다고 하네요

칼라쉬니코프 공장이랑  사격장도 이곳에 있었습니다.

 

 


이따 사진 찍어야지~ 해놓고 교육받다 보니 해도 지고 ,

 

숙소에 가야해서 폰 사진 몇 개만 건졌네요 아쉽습니다 ㅠㅜ

 


사용한 화기는 사이가 MK 5.45 였습니다.

 


불가리에에서 썻던 SAR보다 확실히 상태나 마감이 좋았고요 ,

 

개머리판은 M4식 개머리판에 그립도 좀 두꺼운 그립으로 셋팅되어있었습니다.

 

 

좀 아쉬웠던 건 ,  교육 중 점심시간에  마땅한 식당이 없어서

 

다들 도시락 싸왔더라고요...

 

 

저는 여태 다닌 센터에서는 다 밥 줘가지고 안 챙겨 갔다가...

 

그나마 있던 핫도그 트럭에서 사 먹었습니다.

 

같이 교육받던 분이 커피도 나눠주시고 해서 든든하게 먹었네요 ㅎㅎㅎ

 

 

러시아 "센터-T"

 

 

모스크바 애국자 공원 내 사격장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