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TOR "라즈베트치크-2" <Ryab/Рябь>

2019. 6. 5. 01:03: 의류 :/위장복

AVTOR의 Razvedchik-2 (라즈베트치크-2) 입니다.

기존 스목 형태의 옷과 아주 유사합니다.

 

보통 MDD,SMOCK 과 같은 옷들과의 차이점은 

방수, 방풍, 방한의 용도가 아니라 그냥 위장복입니다.

 

상대적으로 얇은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은 편이고, 매우 가볍습니다.

(물론 같은 모델이지만 다른 원단을 이용한 제품이 있습니다.)

 

또 라즈베트치크를 구매한 이유는...

예전부터 Tactic-9의 Ryab (Рябь) 패턴이 궁금했었는데

이번 다른 물건들 사면서 같이 사버렸습니다...ㅋㅋㅋ

 

Ryab (Рябь) 패턴의 뜻은 사전에는 잔물결 정도로 나오는군요

물결무늬(?) 정도로 보면 될 듯싶습니다...ㅋㅋㅋ

본사 RYAB 패턴이미지
직접 찍은 RYAB 패턴

Ryab (Рябь) 패턴의 피복류를

예전에 러시아 공수부대 VDV와 기타 정찰, 산악여단 등에서

사용한 걸 봐서 더 눈길이 갔던 것 같네요...

라즈베트치크는 SMOCK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옷이여서, 모든 단추가 캐나다식 단추입니다.

개인적으로 캐나다식 단추가 튼튼해서 맘에 듭니다. ㅎㅎㅎ

후드의 앞/뒷면 입니다.

조절부가 상세하게 있습니다.

이번에도 멜빵 포함입니다. 굿

라즈베트치크가 조금 특이한게

허리부분은 따로 열리지 않습니다.

일반 트레이닝복 처럼 입으면 됩니다만, 앞에 단추는 개방이 가능합니다.

허벅지 주머니

하의 안쪽 엉덩이 부분은 이런 원단으로 덧댐 되어있습니다.

 

밑으로는 사용례 입니다.

사진이 더 많았는데 저장을 안해놔서 지금은 못찾겠네요 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