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 택티컬 HRT 방수 부츠

2019. 5. 31. 01:35: 전투 장비 :/신발 , 장갑

5.11 택티컬의 HRT 방수부츠입니다.

개인적으로 5.11 택티컬의 신발류는 좀 편견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생각이 안 들게 해 주네요 ㅎㅎㅎ

 

5.11 택티컬 부츠류 중에서 막 유명한 물건은 아니지만 , 

굉장히 견고한 포인트들이 있고

디자인도 이쁘고 맘에 듭니다. ㅎㅎㅎ

 

이번에 동원예비군 갈 때 신고 갔는데 , 튀지도 않고 편하게 잘 쓰고 왔습니다. 

 

 

이건 사용자에 따라서

장점이 될 수 도 있고

단점이 될 수 도 있는 부분인데요

 

발목 부분이 두꺼운 편이어서 

발목 지지를 굉장히 잘해줍니다.

처음에 길들이기 전에는 너무 잡아줘서(?)

어색할 수 도 있지만 금방 익숙해지고 편해집니다.

 

그리고 신발끈이 짧은 편입니다.

묶는데 부족한 건 아니지만

그냥 매듭 한 번에 정리하시는 분들은

이게 편하실 수 도 있겠네요...

저는 길게 묶어서 발목에 한번 돌리고

안으로 정리하는 편이어서 좀 짧은 게 아쉽더라고요 ㅠㅜ

 

확실한 단점 하나는...

신고 벗기 조금 번거롭습니다.

신발끈이 한 번에 조여지지 않고 부분적으로 조여져서 일일이 쪼여주고 풀어줘야 합니다..ㅠㅜ

 

착용감은 아직 많이 써보진 못했지만

산행에 몇 번 써봤는데 전체적으로 접지력이 좋습니다.

발목을 지지해주는 게 산행에서 아주 유용하네요! 굿

아직 제대로 된 방수 테스트는 못해봐서 다음 리뷰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맘에 드는 구성품 입니다. ㅎㅎㅎ
신발끈 디테일... 5.11

반응형